Page Intro Image
건강한 사회, 함께 웃는 행복한 세상
다양하게 펼쳐가는 공익 사업
사회공헌

신원 에벤에셀 성가단

지난 1994년 기업이익의 사회 환원과 음악선교를 위해 창단된 신원 에벤에셀 성가단은 최고의 성악가들이 참여하는 국내 유 일의 전문 성가단입니다.
매년 꾸준히 활동을 펼치며 국내는 물론 세계 곳곳에서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높이고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csr Image
세종문화회관 대강당을 비롯한 대형 연주홀에서 7회의 정기 연주회를 개최한 것을 비롯하여 고객감사 사은음악회와 자선 음악회 150여 회, 순회연주 650여 회 등 총 800여 회의 연주회 를 개최하였습니다.또한 이스라엘 'J.C 2000년 기념 음악회', 독일 '마인쯔 초청 음악회' 등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현지 언론으로부터 격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밖에도 신원 에벤에셀 성가단은 도시의 교회나 집회의 찬양뿐만 아니라 찬양을 접하기 어려운 곳이나 기독교 문화가 낙후된 지역을 찾아 다니며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소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남북 교류의 일환으로 평양과 개성을 방문하여 연주회를 갖는 등 찬양을 통한 음악선교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csr Image

신원 문화재단

신원은 고객의 사랑으로 얻은 기업의 이윤을 다시 사회에 환원하여 더불어 사는 건강한 사회, 함께 웃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항상 노력해 왔습니다. 믿음의 경영철학과 사랑의 기업문화를 보다 체계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지난 1994년 신원문화재단을 설립, 다양한 공익사업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신원문화재단에서는 21세기 한국을 짊어지고 나갈 우수 인재를 발굴 육성하고, 국가의 미래를 위한 핵심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장학사업과 학술연구지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매년 전국의 우수한 고등학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는 한편, 전국 대학의 전임강사 이상을 대상으로 연구주제에 따라 학술 연구비를 지원하여 인재 양성과 기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