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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수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를 통해
정상급 패션 기업으로 성장하는 신원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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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원은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BESTI BELLI), 씨(SI), 비키(VIKI),
이사베이(ISABEY) 그리고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
지이크파렌하이트(SIEG FAHRENHEIT), 반하트디알바자(VanHart di Albazar)를
전개하며 정상급 패션 기업으로 성장해왔습니다. 신원은 내수부문에서 자체 브랜드의 글로벌 판매망 구축과 생산기지 다변화,
해외 소싱 강화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WOMEN & MEN
  • 아름답고 당당한 프로들의 '특별한 감성'

    이탈리아어로 '가장 아름답다는'는 뜻을 가지고 있는 베스띠벨리는
    1990년에 처음 선보인 이래 국내 여성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왔습니다. 세련되면서 지적인 이미지의 미니멀 무드와 완성도 높은
    테일러링으로 컨템포러리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합니다.
    토털 코디네이션을 지향해온 베스띠벨리는 현재 의류를 비롯해
    신발, 가방,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췄습니다. 브랜드 조닝 | 여성 커리어 캐주얼 타깃 | 메인 25세~29세 / 서브 20세~25세 론칭 | 1990년 홈페이지 | http://www.bestibell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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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대가 꿈꾸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1990년에 출범한 씨(SI)는 이탈리아어로 ‘YES’라는 의미로, 모든 일에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신세대를 반영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20대 여성의 독자적인 개성 창조를 위해
    품질과 디자인 가치를 적절하게 조화시킴으로써
    신세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2004년부터는 중국에도 진출, 주요 대도시를 중심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조닝 | 캐릭터 캐주얼 타깃 | 메인 25세~27세 / 서브 20세~35세 론칭 | 1990년 홈페이지 | http://si.s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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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젊고 발랄한 패션 리더의 '개성표현'

    비키(VIKI)는 시크한 감성, 자유로운 사고의 패션 피플들을 겨냥한
    감각적인 스타일리쉬를 표방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을 위한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로 인기가 높습니다.
    트렌디하고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크로스 코디네이션을 통해
    세련되고 다양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브랜드 조닝 | 여성 영 캐주얼 타깃 | 메인 23세 / 서브 20세~30세 론칭 | 1995년 홈페이지 | http://www.vik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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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 안에 나를 찾다

    이사베이는 19세기 프랑스 궁정화가(Jean-Baptiste ISABEY)의
    이름에서 착안되었으며, 여성의 아름다움이라는 의미와 함께
    그림 속에서처럼 변하지 않는 '영원한 젊음'을 표현합니다.
    모던한 감성과 과장되지 않는 실루엣으로 깔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며, 자신감과 여유로움을 즐기는 감성 리더들에게 제안하는
    여성스럽고 시크한 유로피언 감성 캐쥬얼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조닝 | 여성 볼륨 캐주얼 타깃 | 메인 35세~45세 / 서브 29세~50세 론칭 | 2011년 홈페이지 | http://www.isabe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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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성공하는 남자들의 '남다른 자신감'

    독일어로 '승리'를 뜻하는 지이크는 항상 자유롭기를 원하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신감으로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패션을 표현합니다.
    대중적 취향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결합한 MASS CONTEMPORARY를
    지향하는 지이크는 고급스럽고 절제된 감각을 갖추되 엣지있는
    테일러링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조닝 | 남성 캐릭터 캐주얼 타깃 | 메인 28세 / 서브 25세~35세 론칭 | 1995년 홈페이지 | http://www.sie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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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열정적인 남자를 위한 '매혹적인 스타일'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승리'라는 의미를 가진 SIEG와
    '화씨' 라는 뜨거운 열정의 의미를 가진 FAHRENHEIT가 만나
    실용성, 시크함, 심플함으로 대변되는 독일 패션의 정점에
    컨템포러리한 북유럽 스타일링 감성을 더하여 절제된 디자인의
    선이 굵은 미니멀 테일러링, 다향한 디테일보다는
    원포인트 디테일로 차별화된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브랜드 조닝 | 남성 캐릭터 캐주얼 타깃 | 메인 28세 / 서브 20세~35세 론칭 | 2008년 홈페이지 | http://www.siegfahrenhei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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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eo-Classicisme

    반하트 디 알바자(VanHart di Albazar)는 이탈리안 모던 클래식
    감성을 추구하는 세련된 남성을 위한 컨템포러리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안 위트 스타일링을 여유있는 라이프스타일으로 풀어내
    선보이며, 캐주얼한 모던룩과 드레시한 클래식룩을 조화롭게
    믹스&매치하여 컨템포러리 무드를 더했습니다. 브랜드 조닝 | 남성 컨템포러리 타깃 | 메인 27세~33세 론칭 | 2011년 홈페이지 | http://www.vanhartdialbaz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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