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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수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를 통해
정상급 패션 기업으로 성장하는 신원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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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원은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BESTI BELLI), 씨(SI), 비키(VIKI), 이사베이(ISABEY)
그리고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 파렌하이트(FAHRENHEIT)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을 전개하며 정상급 패션 기업으로 성장해왔습니다. 신원은 자체 브랜드의 글로벌 판매망 구축과 생산기지 다변화, 해외 소싱 강화를 통해
내수패션부문의 브랜드 경쟁력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WOMEN & MEN & CASUAL
  • 아름답고 당당한 프로들의 우아함과 편안함의 미학

    이탈리아어로 ‘가장 아름답다’는 뜻을 가진 베스띠벨리는 1990년에 처음 선을 보인 이래,
    국내 여성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왔습니다.
    여성의 우아함과 편안함을 우선으로 고려한 디자인은 늘 한결같은 타임리스 스타일을
    만들어내며, 패션이 주는 가치와 실용성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또한, 미니멀한 실루엣에 시대의 감성을 반영한 디테일로 세대를 아우르는 감각적인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브랜드 조닝 | 여성 커리어 캐주얼 론칭 | 1990년 홈페이지 | http://www.bestibell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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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 세대를 반영한 감각적인 스타일

    SI(씨)는 이탈리아어로 ‘YES’를 의미합니다.
    새로운 세대들이 주목받기 시작한 1990년, 긍정적인 사고와
    적극적인 태도를 지닌 여성들을 반영하는 패션 브랜드로 시작해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SI(씨)가 가진 고유의 감성에 현대적 무드를 더해 트랜디한 20대부터
    뛰어난 안목을 가진 40대 이상의 중장년층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라인을 확대하고 제품을 세분화하여 매 시즌 이어오고 있습니다.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 미니멀한 감각을 갖춘 여성스러운 룩을
    제안합니다. 브랜드 조닝 | 캐릭터 캐주얼 론칭 | 1990년 홈페이지 | http://si.s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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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OVE YOUTH'

    비키(VIKI)는 대담하고 자유롭게 패션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합니다. 트렌드를 리드하는 젊은 에너지와 자신감을 유니크한 스타일링 통해 일상에 새로움을 더하는 러블리 캐주얼 브랜드 입니다. 브랜드 조닝 | 여성 영 캐주얼 론칭 | 1995년 홈페이지 | http://www.vik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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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베이직에 트렌드를 더한 '감성 캐주얼'

    이사베이는 실용성에 중점을 두고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비즈니스 캐쥬얼 브랜드입니다.
    Urban French Chic 룩을 기반으로한 우아하면서
    현대적인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자신만의
    여유를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현대 여성들에게 선사합니다. 브랜드 조닝 | 여성 캐주얼 론칭 | 2011년 홈페이지 | http://www.isabe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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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일의 지이크, DER SIEG VON MORGEN

    지이크가 ‘DER SIEG VON MORGEN(내일의 승리)’ 즉, ‘내일의 지이크’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로 전진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아 매 시즌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젊은 직장인들을 위한 영 커뮤터(YOUNG COMMUTER)와 주말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위캔더(WEEKENDER) 라인을 구분해 포멀과 캐주얼 웨어의 독립성을 강조하고
    지이크만의 고유한 스타일로 표현합니다.
    한편, 새로운 59(FIVENINE) 라인은 어반 트레블 웨어(URBAN TRAVEL WEAR)를
    지향합니다.
    자유분방한 동시에 TPO에 맞는 다양한 룩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는 비즈니스 아이템은 물론, 가벼운 여행에 어울리는 편안한 아이템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브랜드 조닝 | 남성 캐릭터 캐주얼 타깃 | 메인 28세 / 서브 25세~35세 론칭 | 1995년 홈페이지 | http://www.sie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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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시대 남성 패션의 새로운 해석, Current Wear

    파렌하이트의 모티브는 동시대 남성들의 스타일을 직관적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Current Wear입니다.
    입는 것을 넘어 스타일에 대해 생각하고, 예술 및 문화 전반에
    관심이 많은 현대 남성들을 위해 고민하고 방향을 제시합니다.
    감각적이면서 공감할 수 있는 컬렉션, 아티스트 및 라이징 브랜드와
    협업 등의 큐레이팅은 Masstige Brand라는 단어로 한정할 수 없는
    특별함이 있습니다.
    하이 퀄리티이지만 합리적인 가격과 정교하며 손쉬운 컬렉션
    그리고 정리되어 있는 색감으로 누구에게든 쉽게 스타일의 시작점이
    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조닝 | 남성 캐릭터 캐주얼 타깃 | 메인 28세 / 서브 20세~35세 론칭 | 2008년 홈페이지 | http://www.siegfahrenhei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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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년의 감성을 담은 마크엠

    markm은 슬로건 ‘Mark the Moment’처럼,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만드는
    데일리 캐주얼웨어 브랜드입니다.
    ‘여가’ '레저' 라는 키워드로 밀리터리, 워크웨어, 데님 등 실용성있는 포인트를 재해석하여 markm만의 실루엣과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브랜드 조닝 | 스트리트 캐주얼 론칭 | 2017년 홈페이지 | http://www.mark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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